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너무 착각하여 설명조차 어렵습니다

    1. 나는 우연히 지난주에 See 's Candy에 갔다 (전화 수리를 위해 쇼핑몰에 있었다). 그리고 이제 See 's Candy는 가장 단순한 과자 제공에도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나는 두 개의 초콜릿 막대 사탕과 두 개의 초콜릿 캐러멜 아몬드를 샀다. 총 비용은 4 대였습니다. 내 말은, 사탕은 모두 맛 있었지만 진짜가되자 : Snickers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당 달러 폭로 이후, 나는 곧 꿈꾸며 See 's Candy로 돌아가는 나 자신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당신이 존재한다는 단순한 사실이 당신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존재하는 확률은 복권에 당첨되는 것보다 적지 만 여기에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시겠습니까?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그는 모래를 바라 보았다. 그는 한 줌을 집어 들고 손에 곡물이 몇 개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수십만? "충분하지 않아."그가 숨을 쉬며 말했다. 더 필요해.


    1. 상자는 컴퓨터 옆 책상 위에 놓여 있었다. 그것은 그날 일찍 도착했고 사업으로 인해 그녀가 더 일찍 여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누가 보냈는지 알지 못했고 그것이 누구 였을지 잠시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풀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그것을 여는 것이 그녀의 삶을 완전히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아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그녀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평범한 불만을 토로했고 그가 다가올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짜증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불합리한 요구를 달래려고하는 대신 그는 단지 그녀를 응시하고 그녀의 붕괴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지켜 보았다.


    1. 따라서 나무는 우리와 같은 야만인조차도 그것을 알고 의심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정도로 오래되고 원시적 인 기술이어야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가 궤도를 돌고 착륙하려는 것을 감지 한 후 시간이 너무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의 문명이 숨겨져있는 곳은 단 하나뿐 일 수 있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사격에서 나의 첫 번째 업적이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가 큰 호두 나무 숲에서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모든 자연이 유 별나게 고요한 정오에 방황했고,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뜨리고 분노의 메아리에 길게 울려 퍼졌다.


    1. 그 말은 지난 몇 주 동안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에서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지만 여기에 그는 빈 화면을 앞에두고 앉아 있었다. 매일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이 그의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는 왜 한 단어도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에서 빌드 할 단어 하나만 입력하면됩니다. 그러나 그는 오늘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빈 화면으로 끝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걱정스러운 발전이었다. 그는 어린 시절에 친구가 많았고 그들과 놀았 던 좋은 추억이 있었지만 어떻게 모든 것이 멈췄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는데, 마지막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1. 다양한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평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으면 내부를 갉아 먹을 수있는 비밀 이었지만, 그렇게한다면 결국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1. 그냥 버거 였어요. 왜 그녀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그가 식습관을 중심으로 그의 삶을 완전히 바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왜 이번에는 그에게 휴식을주지 못했을까요? 그녀는 알아 내지 않았어야했다. 예,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예,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하지만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버거뿐이었습니다.


    1. 기다리고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난 몇 주 동안 한 전부였습니다. 음식과 음료 외에는 아무것도없는 방에 갇혀있을 때 어쨌든 할 수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녀는 새들이 볼트로 닫혀있는 창문을지나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바닥에 구멍을 뚫고 원하면 닿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통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이야기는 조금 멀다.


    1.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제대로했고 승진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승진이 주어 졌을 때, 그것은 쏘였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


  1. 알람이 울리고 Jake가 깨어났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것은 매일의 의식이되었고, 그가 완전히 설명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밖에서 보면 하루 종일 생산적 일 계획이 전혀없는 사람을 위해 매일 아침 이렇게 일찍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